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Board
  3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SUBJECT 배송 관련 안내
NAME 헬로비비 (ip:)
  • DATE 2017-04-14
  • LIKE Like!
  • VIEW 528
RATE 0점

항상 빠른 배송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니, 조금만 여유있게 주문 해주세요!





[ 배송기간 ]


- 모든 상품을 보유하고 판매하는 시스템이 아닌, 결제완료된 주문건에 한해 해당업체로 동일하게 오더하여 입고되면 검품 후 순차배송을 해드립니다.

  결제완료 ▶ 업체로 오더 ▶ 헬로비비 입고 ▶ 입고된 상품 확인 및 검수 ▶ 검수 후 이상 없을 경우 고객님께 배송


- 따라서, 결제가 완료되면 주문이 접수된 날로부터 주말/공휴일 제외 평일기준 2~5일, 최대 7일 상품준비기간이 소요 됩니다.

  수입상품 or 거래처 입고지연으로 준비 기간이 지연 되는 경우 5~7일, 최대 10일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





[ 배송조회 ]


- 상품이 발송되면 오후 6시 이후 상품 상태가 '배송중'으로 변경되며, 오후 10시 이후 흐름이 확인 됩니다.







[ 부분배송 안내 ]


- 상품준비기간(주말, 공휴일 제외 2~5일) 내에 모든 상품의 배송이 어려운 경우 준비된 상품부터 부분 선 배송을 해드립니다.

  선 배송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, [배송전취소/변경]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꼭 요청 해주세요.


- 부분 선 배송기간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부분 배송을 원하실 경우 부분 배송비 2,500원을 입금하신 후 [배송전취소/변경] 게시판을 통해 선배송 요청 해주세요.

  ※ 입금시 입금자성함은 (주문자명+휴대폰번호 뒷 4자리) 로 변경하여 입금 해주세요.





FILE 
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입력

관리자답변보기

확인 취소